QUICK
MENU

Student Interview

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.

Student Interview
조리학과 남지원 수강생 인터뷰

등록일2022.05.27

조회수53666

Student Interview

kCookArtacademy

남지원수강생

조리학과

“그래도 일단 해 보자” 라는 마음 하나로 시작했는데, 멘토님도 강사님들도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꼼꼼하게 확인해 주셔서 한 달만에 자격증을 손에 쥐게 되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:)

시작하고나면 고민했던 시간이 아까울만큼 재밌고 뿌듯하니까 고민하는 시간 줄이시고 하루라도 빨리 더 재미를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

01
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서 수업을 들으면서 어떤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나요?

깔끔한 실습시설과 내부환경, 개별 멘토의 관리 등 학원에 대한 많은 부분이 마음에 들었지만 가장 마음에 든 점은 강사진이었습니다.

 첫 수업부터 강사의 노련한 기술과 깔끔한 설명으로 조리에 대해 잘 알고 실습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. 또한 실습을 진행하는 동안에도 어려운 부분에 대해 질문 및 답변, 시연을 통해 보다 수월하게 작품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.

 더불어 작품을 완성한 후 함께 강평하는 시간을 통해 강사가 하나하나 확인하고 꼼꼼히 피드백하며 수강생이 조심해야 할 부분을 전달해주는 시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. 피드백 받은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하며 시험에 임한 결과, 빠르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.

02
타 학원과 대비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?

우수한 강사진과 멘토의 관리라고 생각합니다. 

 강사의 경우, 보다 식품과 음식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가지고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론적인 부분이나 시연과 같은 부분에서 많은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

03
수강전 어떤 부분이 가장 고민이 되었나요?

수강 전 부족한 요리실력 때문에 창피당하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이 많았습니다. 칼을 제대로 쥘 줄도 몰랐고, 식재료의 명칭도 몰랐습니다. “그래도 일단 해 보자” 라는 마음 하나로 시작했는데, 멘토님도 강사님들도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꼼꼼하게 확인해 주셔서 한 달만에 자격증을 손에 쥐게 되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:)

04
수강을 망설이는 예비 수강생분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.

시작하고나면 고민했던 시간이 아까울만큼 재밌고 뿌듯하니까 고민하는 시간 줄이시고 하루라도 빨리 더 재미를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, 친구랑도 상의해봤을 때 해보고 후회해보자! 했는데 해보고 만족스러운 상황이라서요.

05
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게 바라는점.

지금 제가 진행하고 있는 수업의 레시피도 충분히 좋고 이쁘지만, 보지못했었던 품목이나 수강생들이 잘 모르는 새로 생긴 최근 트랜드들이 더 많이 반영된 품목의 레시피가 많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.

빠른수강료조회

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.
   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.
   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.
    • -
    • -